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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신형 아우디 RS7

dicker75 2020. 2. 29. 06:31

파나 메라 스포츠 쯔리스모 터보에 필적하는 성능

메르세데스 "AMG GT4"BMW "M8 그란 쿠페 '혹은 조금 올림이지만 포르쉐'파나 메라 터보 '등 최고급 4 도어 스포츠 쿠페 고전 2 도어 스포츠카 시장에 다가오고있다. 엊그제도 "파나 메라 스포츠 쯔리스모 터보 '보르도 왕복하는 그랜드 투어링을 감행했지만, 2 명 플러스 트렁크하는 방법으로 현지에서 구입 한 와인을 시코타마 싣고 긴 드라이브는 2 도어 쿠페는 어려웠을지도 모른다.

이 시장에 아우디도 6 년만의 풀 모델 체인지가되는 「RS7 "를 보낸다. 전장 5009mm, 전폭 1950mm의 4 도어 쿠페에 탑재되는 엔진은 4.0L V8 트윈 터보로 최고 출력 600hp, 최대 토크는 600Nm에 달한다. 그리고 8 단 팁트로닉과 결합되어 0-100km / h는 3.6 초, 최고 속도는 우선 250km / h로 리미터가 개입하지만, 옵션의 "다이나믹 패키지 '를 추가하면 280km / h에 추가"다이나믹 패키지 플러스 "가되면 305km / h까지 도달. 이것은 거의 파나 메라 스포츠 쯔리스모 터보에 필적하는 성능 (0-100km / h는 3.4 초, 최고 속도 310km / h)이다.

신형 RS7의 디자인은 앞서 발표 된 「RS6」에 통하는 것으로, 중앙의 싱글 프레임 그릴과 좌우의 대형화 된 에어 인테이크는 뒤에 V8 트윈 터보 엔진의 존재를 암시하고있다. 또한 정상보다 좌우에 각각 20mm 씩 튀어 나온 오버 펜더, 또한 리어 디퓨저 양쪽에서 튀어 나온 타원형 머플러 커터 등 고급 동적 4 도어 쿠페의 존재감을 겁없이 표현하고있다.

실내는 3 개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아우디의 최신 풀 디지털 "HMI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에서 센터 콘솔은 터치 식으로되어있다. 또한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는 그립 부분이 알칸타라의 느낌도 훌륭하다.

모든 속도 영역에서 안정적인 시스템은 자연스럽게 작동하는

시승회는 프랑크푸르트 공항을 기점으로 아우토반 5 호선을 50km 정도 남하 한 곳에있는 하이델베르그 동방의 언덕에서 열렸다. 이 5 호선은 한쪽 4 차선의 직선 도로가 24km도 이어 전쟁은 자동차에 의한 세계 신기록을 달성하기에 좋은 장소였다. 아우디의 전신 인 '아웃 유니온'도 1938 년 1 월 28 일에 「타입 R '에 도전했지만 아쉽게도 드라이버 베른트 로제 마이어는 429km / h로 옆바람을 받아 전복 사고 해 버렸다 했다. 참고로 이곳은 서비스 지역이 있고, 거기에는 기념비가 서 있으며,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전설의 드라이버를 추모 들러있다.

그런데 신형 RS7은이 속도 제한 해제 된 섹션을 300km / h 가까운 속도에서도 (시승차는 다이나믹 패키지 포함) 매우 안정된 자세로 질주한다. 이 속도 영역에서는 안정성과 공력 특성 향상을 위해 옵션의 에어 서스펜션은 차체 높이를 10mm 낮추고있다. 또한 패스트 레인 체인지도 '콰트로 (4WD) "+ 후륜 스티어링 덕분에 불안없이 할 수 있었다. 또한 옵션으로 제공되는 세라믹 브레이크 (앞 440mm, 뒤 370mm)의 제동력은 좋은 페달 답력에 따라 2 톤 가까운 4 도어 쿠페를 제어 할 수 있었다.

아우토반을 내리고 일반 도로에서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덕분에 편안하고, 또한 환경에 대한 죄책감을 완화 드라이브를 할 수있다. 시스템은 55km / h에서 160km / h 사이에서 조건이 갖추어지면 엔진이 정지, 코스 팅 주행있다. 부하가 일정 이하가되면 "COD (실린더 온 디맨드 기통 휴지 시스템)에서 2,3,5,8 번 실린더의 밸브가 닫히고 4 기통 주행하게된다.

또한 22km / h 이하가되면 공회전한다. 이러한 작동은 모든 자연스럽게 이루어 지므로 드라이버는 미터의 표시를 봐야 알지 않는다. 그리고 일상의 드라이브는 최대 100km 당 0.8L의 가솔린을 절약 할 수있다.

승차감은 코일 서스펜션 모델이 좋은

시승 코스는 일반 도로에서 언덕의 와인에 들어가지만, 여기에서도 RS7은 전장 5009mm, 전폭 1950mm라는 빅 사이즈를 잊을 정도의 민첩함으로 코너를 공격 할 수 있었다. 그것은 최대 80 %의 토크를 후륜에 배분하는 콰트로 시스템 덕분이기도하다.

그런데 처음에 탄 시승차는 옵션의 22 인치 타이어와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다. 스포츠 성과 패션 성을 중시한다면 최적이지만, 쾌적 성이 다소 희생된다. 이어 테스트 한 21 인치와 코일 서스펜션 장착 모델은 편안하고 에어 서스펜션과는 다른 직접적인 승차감이 빛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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