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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앞에하면 몸 크기 이상으로 느끼는 볼륨 감

편집이 폭스 바겐의 SUV 'T 크로스」에 탔습니다. 작년 11 월에 발표 된 1 월 28 일에 출시. 예약 주문은 2 개월 만에 1,800 선 있었다고합니다. 등급은 2 개로 「TSI 1st (퍼스트) '가 299 만 9000 엔, 「TSI 1st Plus (퍼스트 플러스)'가 335 만 9000 엔이되고 있습니다.

폭스 바겐의 최소 SUV는 T 크로스. 길이 4115mm × 전폭 1760mm × 전고 1580mm라는 크기는 국내 도로 환경에서 주체 못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기반이되고있는 것은 「폴로」에서 그 차체 크기는 길이 4060mm × 전폭 1750mm × 전고 1450mm (TSI 하이 라인)와 전체 높이야말로 SUV 인 T 크로스 쪽이 높이가 있지만, 폴로와 ​​대략 같은 정도 일텐데 눈앞의 T 크로스 크기를 느낍니다. SUV 같은 대형 그릴과 안개등이 볼륨 감을 높여 있고, 폴로 보통 햄버거라고하면 T 크로스 더블 치즈 버거 라고나할까요? (수수께끼).

1.0L 3 기통 & 7 단 DSG에서 FF 만

폭스 바겐 같은 중후 감이있는 문을 가챠리로 열고 운전석에 앉습니다. 계기판의 구성은 폴로에 준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위치가 높다. 평소 시트의 높이를 가장 낮게 편집도 조금 올릴 정도가 딱 좋은 느낌입니다. 시선은 SUV 인 높이를 느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승용차이지만, 시야가 좋은 나뻐 느끼는 일은하지 않았습니다.

엔진은 1.0L 직렬 3 기통 DOHC 터보로 최고 출력은 116ps, 최대 토크는 200Nm. 폴로는이 엔진하면서 동 95ps 같은 175Nm (TSI 하이 라인)와 T 크로스는 약간 파워 업되고 있습니다 만, 차량 중량이 110kg 플러스되어 있기 때문에, 그래서 상쇄되는 라고나할까요? 변속기는 7 단의 DSG에서 구동 방식은 FF에만 적용됩니다.

빨리 타고 물 만난 물고기처럼 본령 발휘

거리를 흘려 봅니다. 저속에서는 작은 배기량의 영향인지 악셀을 조금 밟으면 정도는 무 반응에서 나중에 가속이 붙어 오는 느낌. 7 단 DSG 트윈 클러치를 싫어하는 저 속에서도 거기까지 육포하지 않고 신경이 쓰이지 않는 수준 느꼈다하지만 공회전에서의 발진시에 "쿵"고 충격과 함께 시작하려면 정직 질 렸습니다 . 그렇다면 그리고 아이들링 스톱을 취소 보면 「톤」정도가 나름대로 여기에 고급 시작을줍니다.

거리에서는 약간 버릇을 느꼈 습니다만, 빠르게 타고 물 만난 물고기처럼 T 크로스 본령을 발휘합니다. 그때까지 지연을 느꼈다 가속감도 회전 수가 유지 된 고속 영역에서의 가속은 1.0L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강력하고, 특히 3000rpm 이상에서 엄청나게과 뒷면을 누르도록 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도 고 같은 팽창하면서 이어지는 가운데 빠른 코너에서는 자세를 비식과 안정시키면서 가볍게 클리어. 핸들링은 폭스 바겐의 그것으로 자르면 자른만큼 엄청나게과 곡선 있습니다. 이 근처는 역시 유럽 차 같은 느낌이 차를 선택 하나의 가치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승차감은 신체에 충격을 느낄 정도로 딱딱한 느낌 폴로와 비교하면 경질은 느끼지만 모서리가 라운딩 된 느낌으로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국산차 안정감이 좋은 생각 시트에 좀처럼 만날 않은 편집이지만, T 크로스 시트는 편안하게 느꼈습니다. T 크로스의 강점 인 것은 아닐까요.

실력파의 라이벌이 갖추어 진 300 만엔 전후의 SUV

그런데, 300 만엔 전후의 SUV라고하면 세련된 외관과 인테리어로 국내에 딱 맞는 바디 크기를 가진 마쓰다 「CX-30 "기어 감 강화의 스타일에 스바루 전통의 시머 트리 컬 4WD와 첨단 안전 기술 '아이 사이트 "조합이 강점 스바루 'XV'또는 프랑스 차 다운 독특한 분위기와 승차감이 매력 푸조 '2008'등까요?

T 크로스 막상 막하로, 지금까지의 폭스 바겐과는 조금 다른 팝스러운 외관을 가지고하면서 한편 스파르타 제작에서 만들어지는 안정감있는 주행은이 모델 만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 예산 300 만엔 전후로 SUV를 고려중인 분들은 체크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스펙]

[T- 크로스 TSI 1st Plus]
전장 × 전폭 × 전고 = 4115 × 1760 × 1580mm
휠베이스 = 2550mm
차량 중량 = 1270kg
구동 방식 = FF
엔진 = 1.0L 직렬 3 기통 DOHC 터보
최고 출력 = 85kW (116ps) / 5000- 5500rpm
최대 토크 = 200Nm (20.4kg-m) / 2000-3500rpm
변속기 = 7 단 DCT
사용 연료 = 프리미엄 가솔린
서스펜션 = 전 : 맥퍼슨 스트럿 식
        후 : 트레일 링 암식
타이어 크기 = 215 / 45R18
WLTC 모드 연비 = 16.9km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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