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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시리즈에서 완전히 독립적 인 몸매

BMW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콘셉트 4'로 명명 된 2 도어 쿠페를 공개했다. BMW는 미래에 등장하는 연구 모델은 "비전"라고 왕관을 붙이고 있었지만, 이번 모델은 "개념"이다. 즉이 자동차는 2020 년에 등장 할 차기 '4 시리즈'인 것이다.

현재 4 시리즈는 2017 년에 페이스 리프트를 받고 있지만 그 기반 모델은 2013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래서 7 년의 풀 모델 체인지라고하게 된 셈이다.

그런 눈으로이 개념 4를 보면 매우 흥미로운 것은 비율이 느긋하고 롱 노즈 & 숏 데크에서 4 도어 세단에서 파생 된 쿠페 모델 이라기보다는 처음부터 2 도어 쿠페로 디자인 된 것으로 보인다 . 즉 여기서 4 시리즈는 3 시리즈에서 완전히 독립적 인 모델로 성장한 셈이다.

호프 마이스터 킹크 및 키도니 그릴은 새로운 해석

아직 개념하면서도 그 완성도는 높고, 곳곳에 아로 새겨진 디자인 언어는 완전히 새로운. 예를 들어, 전통의 2 분할 된 키도니 그릴은 결국 완벽하게 통합되어 수직으로되어있다. "이제 4 시리즈 자신의 얼굴이 완성되었습니다"라고 BMW 브랜드 수석 디자이너 도마고이 · 듀켓쿠는 설명한다.

원래 BMW의 키도니 그릴은 1937 년에 등장한 「328」에보고 된 바와 같이, 고성능 엔진이기 때문에 냉각 면적 컸다 라디에이터를 2 분할하여 공력 특성을 개선 한 것이니까, 스포티 한 4 시리즈는 완벽한 선택이다.

또한 그릴에 격자가 아닌 Z4처럼 묶인 크롬 막대를 끊어 떨어 뜨린 단면과 같은 정교한 디자인이 주어지고있다. 4 개의 LED 헤드 라이트는 더 이상 고전적인 렌즈를 가지지 않고, 평면에서 편도의 홈에 끼워져있다. 과연이 디자인이 양산 가능 여부는 알 수 없지만 미래의 4 시리즈에 어울리는 표정을 만들고있는 것은 확실하다. 더 이상 범퍼라고 기능을 갖지 않는 프론트 엔드는 종이 접기 세공 같은 날카로운 공기 흡입구를 형성하고있다.

한편, 쿠페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뷰는 고전적인 비율 인 롱 노즈 & 숏 데크를 타고 작은 오두막이 특징으로, 사이드 패널에는 현대 조각 같은 에스테틱에서 강력한 프레스 라인이 흐르고있다 . 또한 날카로운 C 필러에서 BMW의 전통 인 호프 마이스터 꼬임이 소멸했다.

사이드 미러는 광학에서 리어 뷰 카메라로 대체하고 있지만, 양산화는 어려울지도 모른다. L 자형을 상속 한 LED 콤비네이션 라이트를 가진 후방도 스포일러가 일체화 된 후방 좌우의 에어 아울렛과 디퓨저가 스포츠 모델임을 강조하고있다. 21 인치 10 스포크 휠도 역동적 인 인상을 높이고있다.

차기 4 시리즈는 새로운 CLAR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으며,이 공통 플랫폼을 통해 차량 중량은 현행 모델보다 약 50kg이 가벼워진다.

인테리어는 이미 뉴 3 시리즈에 채용 된 BMW 운영 체제 7.0이 준비되어 "좋아, BMW '에서 시작, 다양한 질문에 대답 해주는 것이다.

가장 스포티 한 버전은 물론 'M4'로 새롭게 개발 된 "X3 M '과'X4 M '에 탑재 된 직렬 6 기통 트윈 터보 엔진 (S58)는 최고 출력 480ps, M4 경쟁에서 510ps 될 전망 있다.

또한 M 퍼포먼스로 374ps의 "M440i xDrive '도 준비되어야한다. 조합되는 변속기는 기본적으로 ZF와 공동 개발 한 8 단 자동이지만, 최근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6 단 MT도 준비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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