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세계에서 120 만대 이상이 판매 된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 " 통산 10 세대 째가되는 현행 모델이 빅 마이너 체인지를 받았다. 갤러리 : 개선 된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 라인업을 확대! 전후 등화 류의 디자인이 변경되었다. Mercedes-Benz AG - Global Communications Mercedes-Benz Cars & Vans 내 외장 사양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다. Mercedes-Benz AG - Global Communications Mercedes-Benz Cars & Vans 나파 가죽을 사용한 인테리어. Mercedes-Benz AG - Global Communications Mercedes-Benz Cars & Vans 마이너 체인지를 받았다 "메르세데스 A..
4 도어 쿠페의 전체 라인 화가 완성 쿠페는 원래 프랑스어로 "잘린"라는 뜻으로, 4 도어 세단을 짧게 한 2 도어 모델의 일이었다. 그러나 2004 년에 키가 작은 4 도어 세단을 '4 도어 쿠페'라고 표현하고 큰 성공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CLS '에서 발단이 세그먼트는"포르쉐 파나 메라' '아우디 A7' '애스턴 마틴 라 피드'와 이어 SUV와 함께 최근에 탄생 한 새로운 자동차 카테고리로 인정 된 것 같다. BMW도이 흐름을 타고 2012 년에 '6 시리즈 그란 쿠페'를 출시하고 2018 년까지 7 만대를 판매했다. 2014 년에는 '4 시리즈'에도이 변형을 추가 지난해까지 30 만대를 넘는 히트작이되었다. 또한 지난해부터 '8 시리즈」에도 그란 쿠페 보태면서 몸 카테고리에서 풀 라인업을 형성 할..
시승 한 것은 2.0L 직렬 4 기통 터보 탑재의 LT RS 편집부가 카마로 시승했습니다. 사탕 차와도된다고 시승 기회도 훨씬 줄어드는 편집부도 마찬가지로, 역대 모델도 포함 카마로는 처음이라는 직원이 다수파. 어딘지 모르게 긴장감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시승 한 것은 '카마로 LT RS "충격 에디션" "라는 제한 차량 529 만 2000 엔 (세금 포함). 2.0L 직렬 4 기통 직분 사 터보 엔진 (275ps / 400Nm)에 8 단 AT를 조합 한 현대적인 다운 사이징 터보 사양이지만, 옥탄가가 지정합니다. 6.2L V8 자연 흡기 엔진 (453ps / 617Nm)를 탑재 한 "SS (680 만 4000 엔) '가 엿 차 같아서 좋았다 (편집 U)라는 이야기도 있기 때문에, 기회가 있으면 시승하고 ..
3 시리즈에서 완전히 독립적 인 몸매 BMW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콘셉트 4'로 명명 된 2 도어 쿠페를 공개했다. BMW는 미래에 등장하는 연구 모델은 "비전"라고 왕관을 붙이고 있었지만, 이번 모델은 "개념"이다. 즉이 자동차는 2020 년에 등장 할 차기 '4 시리즈'인 것이다. 현재 4 시리즈는 2017 년에 페이스 리프트를 받고 있지만 그 기반 모델은 2013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래서 7 년의 풀 모델 체인지라고하게 된 셈이다. 그런 눈으로이 개념 4를 보면 매우 흥미로운 것은 비율이 느긋하고 롱 노즈 & 숏 데크에서 4 도어 세단에서 파생 된 쿠페 모델 이라기보다는 처음부터 2 도어 쿠페로 디자인 된 것으로 보인다 . 즉 여기서 4 시리즈는 3 시리즈에서 완전히 독립적 인 모델로 ..
눈앞에하면 몸 크기 이상으로 느끼는 볼륨 감 편집이 폭스 바겐의 SUV 'T 크로스」에 탔습니다. 작년 11 월에 발표 된 1 월 28 일에 출시. 예약 주문은 2 개월 만에 1,800 선 있었다고합니다. 등급은 2 개로 「TSI 1st (퍼스트) '가 299 만 9000 엔, 「TSI 1st Plus (퍼스트 플러스)'가 335 만 9000 엔이되고 있습니다. 폭스 바겐의 최소 SUV는 T 크로스. 길이 4115mm × 전폭 1760mm × 전고 1580mm라는 크기는 국내 도로 환경에서 주체 못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기반이되고있는 것은 「폴로」에서 그 차체 크기는 길이 4060mm × 전폭 1750mm × 전고 1450mm (TSI 하이 라인)와 전체 높이야말로 SUV 인 T 크로스 쪽이 높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