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마칸 GTS 2.9L V6 트윈 터보
화는 추가 된 부품 및 재 작업의 합계보다 더 많은 효과로 나타나고있다. 그것도 종래대로이다. 표준 마칸에 비해 차체 높이가 15mm 낮아 GTS는 모델에서 가장 낮은 자세를 취한다. 그러나 옵션의 에어 서스펜션을 선택하면 낮아진다는 10mm. 시승차에는 PTV 토크 벡터링 · 리아데후 등 운동 성능을 높이는 몇 가지 옵션이 추가되어 있었다. 기존 대비 20ps과 2.2kg-m의 향상 낮은 된 서스펜션은 개량을받은 어댑티브 댐퍼가 결합되어 고속 영역에서의 뛰어난 자세 제어를 실현. 전용 RS 스파이더 디자인의 20 인치 휠과 선명한 빨간색으로 칠한 브레이크가 발밑을 물들인다. 가장 큰 변화는 엔진. 종래까지의 3.0L V6 트윈 터보에서 최신 2.9L V6 트윈 터보로 대체하고있다. 마칸 S의 엔진을 파..
자동차
2020. 2. 19.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