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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는 추가 된 부품 및 재 작업의 합계보다 더 많은 효과로 나타나고있다. 그것도 종래대로이다.

표준 마칸에 비해 차체 높이가 15mm 낮아 GTS는 모델에서 가장 낮은 자세를 취한다. 그러나 옵션의 에어 서스펜션을 선택하면 낮아진다는 10mm. 시승차에는 PTV 토크 벡터링 · 리아데후 등 운동 성능을 높이는 몇 가지 옵션이 추가되어 있었다.

기존 대비 20ps과 2.2kg-m의 향상

낮은 된 서스펜션은 개량을받은 어댑티브 댐퍼가 결합되어 고속 영역에서의 뛰어난 자세 제어를 실현. 전용 RS 스파이더 디자인의 20 인치 휠과 선명한 빨간색으로 칠한 브레이크가 발밑을 물들인다.

가장 큰 변화는 엔진. 종래까지의 3.0L V6 트윈 터보에서 최신 2.9L V6 트윈 터보로 대체하고있다. 마칸 S의 엔진을 파워 업 한 것이 아니라 마칸 터보를 조금 평온하게 한 장치이다.

V 뱅크의 내부에 터보를 장착하는 핫 V라는 레이아웃에서 최고 출력 381ps, 최대 토크 52.9kg-m. 기존 대비 20ps과 2.2kg-m의 향상을 달성했다.

특징이되는 것이 최대 토크가 불과 1750rpm에서 끓으, 5000rpm까지 유지되어야한다. 스티어링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엔진 마운트도 고 강성의 것이며, 스포츠 배기에서 섬뜩 숨결을 즐길 수있다.

7 단 PDK의 제어도 검토되고 변속은 예리했다. 최신 4 륜 구동 시스템은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PTM) 기능을 채용. 후륜 구동 기반의 조종성과 균형을 실현시키고 있다고한다.

드라이빙을 즐길 수있는 길을 나와 본다. 겸손한 파워와 토크의 증가 이상의 주행 성능의 향상을 마칸 GTS는 획득하는 것을 실감한다. 폭 넓은 회전 영역에서 플랫 토크 곡선과 샤프 함을 더했다 변속기의 조합으로 GTS는 뜻대로 나간다.

핸들링도 브레이크도 불만없이

마칸 GTS의 1-100km / h 가속은 4.9 초이지만, 더 값이 치는 터보만큼 빨리 느낀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선택하면 또한 0.2 초 단축 할 수 있다고한다.

스티어링 휠 다이얼에서 GTS로 최고의 스포츠 모드 또는 스포츠 + 모드를 선택한다. 악셀 응답은 비교적 선명하게되고 배기에서 악셀 오프에서 대중 음악이 울리는된다.

GTS의 직선적 인 에너지의 증가와 확실한 핸들링이 있으면 목적지까지의 이동 수단으로 완벽한 시스템이 될 것이다.

스티어링은 빠른에 가중치도 좋은 인상. 턴 인시의 물기도 눈을보고이를 정도로 약간 오버 스피드로 코너에 침입해도 PTM가 마칸의 언더 스티어에 대항하여 준다.

중속 코너에서의 균형도 양호. 악셀을 빨리 밟으면 리어 타이어가 약간 무즈 싶어하지만, 앞 타이어에 즉시 토크가 분배되어 연주되도록 코너를 탈출한다. 몸놀림은 빠르게 안정이있다. 더 작고 가벼운 핫 해치듯한 인상 마저 준다.

차량 중량은 1910kg있다 마칸 GTS하지만 표준 스틸 브레이크 디스크에서도 강력한 제동력과 내마 페이드 성을 갖추고있다. 페달을 밟은 느낌과 브레이크의 반응은 완벽한 일치를 얻고있다.

다른 모델뿐만 아니라 텅스텐 카바이드 층을 준 PSCB (포르쉐 서페이스 코팅 브레이크)와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도 선택할 수있다. 하지만 표준 브레이크에서도 필요 이상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압도적 인 주행 성능과 일상의 용이성

만약 불만을 올리는 경우 승차감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 스포츠 모드와 스포츠 + 모드에서는 완벽한 자세 제어를 선보인다하지만, 고속 코너링 중의 기복은 튀어 버릴 가능성이있다.

노멀 모드에서는 유연성이 약간 높아지면서 노면의 처리도 능숙하게 해낼 수있게된다. 그래도 서스펜션의 스트로크는 짧고 저속 영역에서 강하게 진동이 불규칙하게 차내에 도착 해 버린다.

나머지 GTS는 상상대로 마칸. 알칸타라 인테리어 설치해도 완벽. 승차감도 조용하고 편안한 부류에 들어가고, 가족 드라이브에 충분한 넓이를 갖추고있다. 마칸 수준에 포르쉐 제 모델에서 함께 살기 좋은 자동차는 많지 않다.

고성능 SUV에 대한 의견은 분분. 그러나 기술적 인 성취도의 높이와 드라이빙 머신으로의 완성도를 보면 포르쉐 마칸은 유례가 없을 정도의 마무리를 얻고있다.

손을 구운 것 같은 곡선가는 길도 트릭도 숨겨져있는 것처럼, 고속으로 질주. 마칸에서도 GTS는 역시 압도적 인 성능과 일상의 용이성을 훌륭하게 융합했다.

마칸 GTS는 주목할만한 만능이다. 이 내용에서 마칸 터보보다 1 만 파운드 (143 만원)도 싸다는 점도 놓칠 수없는 것이다.

포르쉐 마칸 GTS의 스펙

가격 : 5 만 8816 파운드 (8410 만원)
전장 : 4697mm
전폭 : 1923mm
전고 : 1624mm
최고 속도 : 260km / h
0-100km / h 가속 : 4.9 초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 4.7 초)
연비 : 10.4km / L
CO2 배출량 : 218g / km
건조 중량 : 1910kg
파워 트레인 : V 형 6 기통 2894cc 트윈 터보 차저
사용 연료 : 가솔린
최고 출력 : 381ps / 5200-6700rpm
최대 토크 : 52.9kg-m / 1750-5000rpm
기어 : 7 단 듀얼 클러치 오토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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