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폭스 바겐은 2 월 20 일, 스위스에서 3 월에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 2020에서 신형 ' 골프 GTI'(Volkswagen Golf GTI)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 역대 골프 GTI의 DNA를 계승

" 골프 "의 고성능 등급이 'GTI'다. 폭스 바겐은 45 년 전 1975 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초대 골프 GTI를 발표했다. 폭스 바겐에 따르면, 8 세대가되는 신형 골프 GTI도 역대 골프 GTI의 DNA를 계승한다고한다.

외부는 GTI 윙과 벌집 그릴을 갖춘 프런트 범퍼 좌우에 테일 파이프를 갖춘 GTI 디퓨저가 채용된다. 프론트 그릴에 빨간 줄무늬가 배치되었다. 옵션에서 주간 주행 등과 일체화 된 LED 조명 전면 그릴 크로스바를 선택할 수있다.

신형 골프 GTI는 디지털 조종석이 채용된다. 모든 디스플레이와 조작계를 광범위하게 디지털화했다. 이로 인해 각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 할 수 있도록하고있다. 신개발의 계기판과 온라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터치 버튼과 터치 슬라이더를 갖춘 수평 디스플레이에 통합된다.

GTI 전용 모드를 포함하여 디지털 조종석 화면의 배경 색상은 32 색이 교체된다. 터치 컨트롤이있는 새로운 다기능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골프 GTI 전통의 타탄 체크 무늬의 스포츠 시트도 장착된다.

◆ "Car2X"을 이용하여 인프라 나 다른 차량과 통신

신형 골프GTI는 "Car2X"을 이용하여 다른 차량과 통신하는 최초의 컴팩트 스포츠카의 하나가된다. Car2X을 통해 주변 환경과 연결 "스웜 인텔리전스 (떼 지능) '을 활용할 수있다. Car2X하여 교통 인프라의 신호와 최대 800m 떨어진 다른 차량의 정보를 받아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위험에 대한 경고를 예측 기반으로 통지 할 수있게된다. 이러한 경고를 Car2X 기능을 탑재 한 다른 모델도 공유한다.

각 시스템은 서로 연결되어있을뿐만 아니라, 온라인 연결 유닛 ( "OCU")는 신형 골프 GTI 이외의 세계에도 연결되어있다. 기본 사양 "eSIM"을 통합 OCU는 "We Connect」나 「We Connect Plus」의 온라인 기능이나 서비스와 연결되어있다.

◆ 부분 자동 운전이 210km / h로 제한 가능

신형 골프 GTI는 "여행 도우미"(Travel Assist)가 마련된다. 여행 도우미는 폭스 바겐의 최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ADAS)에서 부분 자동 운전을 가능하게하는 것이다. 신형 골프 GTI는 최고 210km / h 상한 부분 자동 운전을 실현한다.

여행 도우미는 다기능 스티어링 휠의 버튼을 터치하여 시스템을 시작한다. 법률 및 안전상 드라이버는 항상이 시스템의 작동을 감시한다. 따라서 여행 어시스트는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쥐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한다.

파워 트레인은 현재 공개되지 않았다. 강력한 가솔린 엔진에 전륜 구동 최신 세대의 적응 섀시 컨트롤 등의 러닝 기어를 결합한다. 폭스 바겐은 신형 골프 GTI에 대해 디지털 시대를 향한 순수하고 지능형 뛰어난 첨단 스포츠카로하고있다.

폭스 바겐 골프 GTI

8 대째 골프 GTI가 드디어 등장! 폭스 바겐 최신 핫 해치은 제네바에서 첫 선

신형 골프 GTI의 출시는 2020 년 하반기

폭스 바겐은 신형 '골프 GTI'를 2020 년 3 월 5 ~ 15 일에 개최되는 제네바 쇼에서 월드 프리미어한다. 시장 출시는 2020 년 하반기로 예정하고있다.

체크 무늬의 시트도 건재

2019 년 10 월에 데뷔 한 8 대째 골프 대망의 GTI 모델이 드디어 나타난다.

디지털화를 적극적으로 추진 한 최신 골프라고해도, GTI 전통의 아이콘은 빠짐없이 답습한다. 전륜 구동, 강력한 가솔린 유닛, 라디에이터 그릴에 수평하게 달리는 빨간색 라인은 물론 체크 무늬의 시트지를 채용.

한편, 디지털 조종석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터치 제어 기능 다기능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GTI 전용 모드를 갖춘 32 색의 배경색 등을 채용하고 선진 성을 강조하고있다.

덴 세이 가변 댐퍼 "DCC"을 탑재

전용 프런트 범퍼와 벌집 그릴뿐만 아니라 라디에이터 그릴에는 주간 주행 등과 통합 된 수평 기조의 LED 바를 옵션으로 장착 할 수있게된다. 리어에는 GTI 전용 디퓨저와 좌우 2 개의 사정의 테일 파이프를 포함한다.

자세한 전력 사양과 변속기 등의 사양은 발표시에 공개되지만, 차세대 전자 제어식 제동력 가변 댐퍼 "DCC"을 결합 모양.

첨단 운전 지원 시스템은 8 대째 골프 준수

첨단 디지털기구는 8 대째 골프에 준한다. 210km / h까지 대응하는 운전 지원 시스템 "여행 도우미"를 비롯해 반경 800m까지의 범위에있는 차량이나 교통 인프라와 상호 연계하는 차간 · 도로 간 통신 "Car2X '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지금부터 45 년 전 초대 골프 GTI가 프랑크푸르트 쇼에서 데뷔했다. 이후 실로 반세기 동안 GTI의 3 문자는 핫 해치의 아이콘도 계속하고있다. 디지털 시대의 선진 핫 해치 다시 센세이션을 부르는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