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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벤츠는 2 월 19 일 GLE 쿠페의 정점에 서 고성능 그레이드가되는 신형 메르세데스 AMG ' GLE 63 4MATIC 쿠페'(Mercedes-AMG GLE 63 4MATIC Coupe)를 유럽에서 발표했다.

◆ AMG 전용 파나 메리 카나 그릴

외부 스포티 함을 더 추구하고 메르세데스 AMG 전용 그릴, "빠나메리카나"의 최신 디자인을 장착한다.

이 그릴은 1952 년에 열린 전설적인 레이스 "카레라 빠나메리카나 · 멕시코 '에서 우승을 차지했다"300 SL '의 레이싱 카에 유래하는 것. 세로 기조 그릴 디자인이 특징이다. 앞 범퍼는 공력 성능을 추구 한 전용 디자인으로, 후면에는 디퓨저 된 범퍼가 장착되었다.

◆ 최신 디지털 조종석

드라이버 정면 미터 부분과 대시 보드 중앙의 모니터를 일체 디자인과 최신의 디지털 조종석을 채택한다.

12.3 인치의 2 개의 고해상도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한장의 유리 커버로 융합 된 조종석 디스플레이는 공중에 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수평 방향의 흐름을 강조하는 중심 요소. 악기 클러스터가 될이 조종석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의 시야에 직접 들어가는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센터 콘솔 위쪽의 센터 디스플레이로 구성된다.

메르세데스 AMG 전용 사양 "MBUX"(메르세데스 벤츠 사용자 경험)도 채용한다. "하이, 메르세데스"고呼びかけれ하면 음성 지원이 시작한다.

◆ "S"는 0 ~ 100km / h 가속 3.8 초 최고 속도 280km / h

파워 트레인은 직분 사 4.0 리터 V 형 8 기통 가솔린 엔진을, 2 개의 터보 과급 한 유닛이다. 스포츠카 메르세데스 AMG 「GT」양도의이 엔진은 최대 출력 571hp / 5750 ~ 6500rpm, 최대 토크 76.5kgm / 2250 ~ 5000rpm을 이끌어 낸다.

변속기는 9 단의 'AMG 스피드 시프트 TCT 9G " 구동 방식은 풀 타임 4WD의 AMG 성능 사양 "4MATIC '에서 구동 토크의 가변 배분이 가능하다. 0 ~ 100km / h 가속 4 초, 최고 속도 250km / h (속도 제한 작동)의 성능을 갖추고있다.

"S"이름을 가진 고성능 모델도 설정한다. 신형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 GLE 63 S 4MATIC 쿠페'는 직분 사 4.0 리터 V 형 8 기통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이 최대 출력 612hp / 5750 ~ 6500rpm, 최대 토크 86.7kgm / 2500 ~ 4500rpm을 이끌어 낸다. 표준 점수에 대해 41hp, 10.2kgm 강력한 수치 다. 0 ~ 100km / h 가속은 표준 점수보다 0.2 초 빠른 3.8 초. 최고 속도는 30km / h 가산되고, 280km / h로 리미터가 작동한다.

◆ EQ 부스트

두 학년 모두, "EQ 부스트 '를 채택한다. 이것은 엔진과 9 속 AT의 사이에 배치 된 전기 모터 발전기와 스타터 기능도 겸하고있다. 부스트시에는이 모터가 최대 22hp의 전력과 25.5kgm의 토크를 즉시 빼고 가속시 등 엔진을 지원한다.

48V 전기 시스템은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같은 회생 브레이크에 의한 발전한다. 엔진이 저 회전시에는 그 전력을 이용하여 동력 보조를 실시함으로써 높은 효율성과 강력한 가속을 제공한다. 48V까지 증가한 전기 시스템은 동력 보조 충분한 출력을 얻을 수있는 반면, 60V보다 낮은 전압으로 한 것으로, 전용의 탑승자 보호 장치는 필요하다.

또한 스타터를 기존보다 고출력 전기 모터로하여 엔진 시동시의 진동을 억제하여 엔진 시동 및 공회전시 다시 시작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공회전시에는 전기 모터의 충전 전류를 조정하여 엔진 회전 수를 낮은 회전에서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가능하게하고, 효율성, 편안함, 정숙성에 공헌한다. 기통 휴지 시스템도 채용했다.

◆ AMG 동적 선택은 최대 7 종류의 주행 모드

전자 제어 시스템에 관해서는 "AMG 동적 셀렉트 '를 탑재한다.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인디', '레이스'(S 사양 만) '트레일', '샌드'의 최대 7 종류의 주행 모드가 전환 가능하며,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 , 배기, 스티어링 등의 제어가 변화한다.

스포츠와 스포츠 + 모드는 엔진과 변속기가 스포티 한 맛에. 엔진 사운드도 자극적 인 방향으로 변화한다. 스포츠 모드는 풀 가속을 지원하는 모드이다. 시프트 다운시에는 레브 매칭이 이루어진다. 인디 비주얼 모드 드라이버의 취향에 따라 각 설정을 선택하고 저장할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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