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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년에 등장한 골프 VII 대신 마침내 8 세대 골프가 발표되었다. 1974 년 초대 등장 이후 45 년간 총 3500 만대가 생산된 소형차 트렌드 세터로 군림해온 골프의 최신 모델은 어떤 신기축이 포함되어 있는가? 10 월 24 일 정식 발표를 앞두고 개최된 워크숍을 통해 조속히 그 개요를 전하는 것을 하자.

이것이 소형차의 새로운 세계 기준
8 대째 골프는 선대에서 처음으로 채용된 MQB (가로 엔진 모듈)을 계속 기반으로 한다. 이 획기적인 개발 생산기술은 지난해 폭스 바겐 (VW) 그룹 내에서 생산된 차량의 약 80 %, 대수는 무려 1100 만대에 채용. 그 결과, VW는 신차 개발 비용을 약 30 % 감소하는 데 성공하고 있다고한다.
우선 디자인. "VW 디자인은 스포티, 다이나믹, 그리고 기능을 우선하지만 아름다움의 추구와 유틸리티도 희생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골프는 그 시대의 상징 이어야 한다."라고 수석 디자이너 클라우스 비쇼 후는 말한다. 골프 VIII는 LED 매트릭스 헤드 라이트에 의해 용맹스러운 표정이 주어지고 있지만, 그 모습은 어디에서 봐도 골프. 두꺼운 C 필러를 아이콘으로 하는 청초한 2 박스스타일은 건재하다.
차체 크기는 전장이 4284mm (선대 4258mm), 전폭이 1789mm (1790mm), 전고가 1456mm (1492mm)의 휠베이스는 2636mm (2620mm). 선대에 약간 길고 낮 있지만, 기본적으로 유지 컨셉. 인간의 체격의 변화에?? 따라 차를 크게 하는 시대는 이젠 끝난 것이다.
인테리어는 표준 드라이버의 정면에 10.25 인치의 디지털 조종석, 그리고 대시 보드 중앙에 8.25 인치 터치 스크린을 배치 인포테인먼트를 제공한다. 다기능 스티어링도 표준 장비이다. 또한 옵션 이노 비전 조종석에서 10.25 인치와 10 인치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이 일체화. 또한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윈드 실드에 직접 조사하는 타입으로 변경되었다.

정상적인 진화를 이룬 8 대 라이벌은 ID.3 
또한 운전석 방향으로 크게 바뀐 것은 DSG의 조작계. 시프트 바이 와이어가 된 것으로, 종래의 시프트 레버와 다른 5cm 정도의 콤팩트 한 스위치가 되고, 센터 콘솔을 스마트하게. 스위치 R, N, D / S를 선택하고 수동 조작은 스티어링 패들로 행한다.
또한 골프 VIII는 클라우드를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게되어있다. 거기에는 종래와 같은 시트 포지션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도어 미러와 에어컨, 인테리어 조명, 그리고 웰컴 / 리빙 라이트의 조정까지를 포함한다. 또한 3 세대의 최신 모듈 인포테인먼트 매트릭스 (MIB-3)는 하이 엔드 맵을 탑재 한 내비게이션 시스템, 무선 APP 연결, 음성 제어 등을 제공합니다. 즉 '헬로, 폭스 바겐! "(또는 음성 버튼)으로 시작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가능 해지고 있다.
동력 장치는 가솔린, 디젤, CNG, 마일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폭넓게 준비. 파워는 90ps에서 300ps까지와, 이쪽도 다양한 설정이다. 변속기는 DCT의 DSG 외에 새로 개발되는 고효율의 6 단 MT (MG281)도 결합된다.
이 가운데 발표시의 가솔린?? 엔진은 2 종류의 튜닝을 가진 1L3 기통 TSI (90ps / 110ps)와 같이 2 종류의 1.5L4 기통 TSI (115ps / 150ps). 여기에는 ACT (기통 휴지) 밀러 사이클, VTG 터보 외에도 벨트 구동 스타터 제너레이터를 가진 3 개의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eTSI)가 더해져 최대 10 % 의 CO2 저감을 달성한다. PHEV는 2 종류로, e 하이브리드가 204ps, GTE는 245ps를 발생. 배터리 용량은 모두 13kW / h이다. 한편, 이번 TDI에 대한 설명은 없었기 때문에 생략한다. 당연히 미래에 스포티 모델 GTI와 GTD도 추가 설정될 것이다.


EV 화가 진행하지만 '작은 거인'의 성공은 이번에도 약속 된 것
그런데, 30 페이지에 달하는 보도 자료는 섀시 시스템에 대한 설명은 없었지만, 밑돌았을 들여다보면, 골프 VIII의 서스펜션은 기본적으로 선대와 같은 프런트가 스트럿, 리어가 멀티 링크의 구성. 그러나 휠베이스가 16mm 연장되어 차량 중량이 최대 50kg도 경량화되어 있기 때문에 승차감은 더욱 개선되고 있음에 틀림없다. 또한 4WD 시스템은 4 모션 플러스 mHEVplus라고 부른다 간이 형 대기 4WD도 준비. 이것은 리어 액슬에 16-20kW 정도의 전기 모터를 플랜 지하여 주차 시 구동시키는 시스템이다.
운전자 보조은 IQ. Drive라는 시스템이 기본 탑재된다. 거기에는 레인 유지 어시스트 시가지 비상 브레이크를 포함 프런트 어시스트 등이 추가 옵션에서 ACC도 준비. 관심이 ACC에 VW로 처음 Car2 X 기능이 더해진 것. 이것은 EU에서 표준화된 Car2 X 기준 (WiFi p / ITSG5)를 이용하여 차량의 800m 이내에 발생하는 현상을 잡는다. 예를 들어 체증의 끝에와 도로 공사, 심지어 구급차의 접근 등을 탐색 실시간으로 표시하고 이러한 정보를 통해 드라이버는 사전에 올바른 판단을 내리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그런데, 이와 같이 문자 그대로의 정상적인 진화를 이룬 골프 VIII하지만 앞으로는 지금까지 없었던 라이벌을 상대해야 한다. 그것은 이 브랜드 최초의 순수 EV 되는 ID입니다. 3이다. VW 딜러에 2대가 늘어선 때 과연 고객은 어느 쪽을 선택할까. 매우 흥미 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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