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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를 의식하고 있었다 최초와는 분명 다르다!!

오랜만에 진짜로 아우디 좋겠다고 생각했어요.그것은 신형 A1. 초대는 지금부터 8 년 전 2011 년에 일본에 상륙 한 쁘띠 아우디에서 주행은 물론 내 외장 모두 좋은 이었는데요, 약간 너무 작 & 포병. A1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길이 4m 이하의 크기였지만, 특히 처음 나온 3 도어 후면 좁음도 있어 실질적 쿠페 인. 한편 외부는 당시 아우디 디자인도 있고 둥을 강조 귀여움이 앞서 했습니다.

오자와로 당시 바보 팔려 미니 의식 굳이 디자인도 농후했다고 멋대로 분석. 무엇보다 그만큼 개성적인 여성에게 받은 것 같은 생각이 들었으며, 실제 세계에서 90 만대, 국내에서 3 만대를 판매와 꾸준히 히트. 특히 국내에서는 후 추가된 5 도어 모델이 팔리고 있던 것. 그런데 이번에도 기반 플랫폼은 VW 폴로와 공통입니다 만, 상당한 이미지 변신. 마음껏 글로벌 전개하는 MQB 채용한 것도 있어서 인지 매우 일반. 폭 넓은 팬층을 받는 맛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몸은 5 도어 해치백 만. 전장 × 전폭 × 전고는 4040 × 1740 × 1435mm 생각보다 커지고 있지만 선대 대비 55mm 길고 10mm 높고, 폭은 유지. 거주 성이 크게 관계하는 휠베이스는 2465mm에서 2560mm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디자인 취향이 전혀 다르다. 초대는 오자와의 마음의 스승이 '고디바 초콜릿이다! "라고 말했지만, 이번에는 쁘띠 아우디 콰트로 바람. 그것도 1980 년대 WRC에서 활약 한 강경파 인 스포츠 콰트로가 모티브. 전체 나름대로 둥근 귀엽습니다만, 요소요소에 에지가 효과가 있어 박시.

구체적으로는 예민를 느끼게 날카로운 6 각형 그릴은 물론 좌우로 노려 요 LED 헤드 라이트가 붙어, 그 위에 3 개의 슬릿이. 완벽하게 래리 차량의 디테일로 앞뒤 펜더, C 필러의 두께도 스포츠 콰트로의 이미지. 여성에게도 사랑받는다고 생각합니다만, 남성을 의식한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박시 람보르기니 맛도

올라타는 하면 이것 또한 초대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 아우디 같은 디지털 조종석에서 운전석 전에 완전히 아날로그 기구를 뺐다 10.25 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 센터에 10.1 인치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배치했다. 소프트웨어는 당연히 아우디의 MMI에서 스마트 폰처럼 "나비" "전화" "미디어"등을 선택 방식. 익숙해지면 편리합니다. 덧붙여서 옵션에서 스마트 폰 충전 시스템이 표시됩니다.

한편, 놀란 것은 조수석 앞을 중심으로 하는 계기판 디자인으로 육각형을 다용 한 모서리 장식 맛. 그리고 이것이 오자와의 제멋대로 인 연상이지만, 조금 같은 VW 그룹의 람보르기니 같은 거예요. 즉 그 정도 박시라는 것이며, 여성이었던 초대는 여기도 상당히 다릅니다. 또한 초대는 미터 방향에 소프트 패드가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만, 이번에는 없음. 그 근처의 결론지어도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차내 공간은 휠베이스가 95mm 증가하고 있는 것도 있고 분명 여유. 신장 176cm의 오자와가 보통 앞뒤로 앉을 수 있습니다. 트렁크 용량도 초대보다 65L 늘고 335L. 뒷자리를 畳 め 경우 최대 1090L의 넓이를 획득. 스타일과 실용성을 어떻게 양립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보다 간소하고 다이나믹한 주행의 맛

드디어 주행이지만, 오자와 탄 35 TFSI는 ​​과거의 1.4L 직렬 4 기통 직분 사 터보 엔진 대신 새로운 세대의 1.5L 직렬 4 기통 직분 사 터보를 탑재. 이것은 아직 일본의 VW 골프에 실려 있지 않은 업데이트된 엔진으로, 피크 파워 및 토크는 150ps / 5000-6000 rpm 최대 토크는 250Nm / 1500-3500 rpm과 충분히. 이 7 단 트윈 클러치 S 트로닉로 구동합니다만 저 회전에서 매우 강력하다. 이번에는 도쿄에서 이바라키 쓰쿠바까지 왕복했지만 빠르고 너무 충분한 파워와 안정감, 그리고 스티어링 조각의 장점.

다른 친환경적인 기통 휴지 시스템에 추가 필드 쿨링라고 부르는 새로운 장치를 붙이는 등 쿨링 성능도 향상. 결과 모드 연비는 WLTC 모드로 15.6km / L, 오자와가 빠른 중심에서 81km 달린 때도 17.8km / L로 양호. 상당한 수준으로 에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탈 수 없습니다 만, 보다 친환경적인 1 리터 직렬 3 기통 터보 엔진도 2020 년 여름 무렵에는 도입될 예정이라고 하는 것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한편, 주행 맛이지만 초대 A1보다 직접을 느낀 나름. 베이스가 된 VW 폴로에 비해 촉촉한 느낌, 스티어링 느낌 양호한 편이지만, 가끔 아우디 과잉으로 느낄 지킬 수 감이 얇고 거기 오자와는 마음에 달려있다. 어디 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오자와는 사실 고급 아우디 계보다 더 단순하고 직접적인 VW 계의 선호하기도 합니다. 더 달리고 있는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 A1은 신형이 조금 VW 성향이 있는 것 같은?

가격도 재미있고 이번 타고 35 TFSI 고급은 365만 엔 스타트. 가상 조종실과 MMI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표준에 붙지 않기 때문에 거기는 죄송합니다만, 쓰기와 질감을 생각하면 저렴한. 지금의 콤팩트 계 아우디를 생각하면 영 패밀리 층을 대상으로 Q2가 이치 밀기 만, 이쪽을 선택하는 방법도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나름.

그러나 마지막으로 라이벌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와 BMW1 시리즈를 들면 조금 비교가 되지 않을지도. 왜냐하면 1.3L 터보 가격으로 늘어선 A 클래스 해치는 길이 4.4m 대, 1.5 리터 직렬 3 기통 터보 BMW1 시리즈는 길이 4.3m대로 클래스가 하나 나 둘 개의 다른 데다 넓이, 확실히 감이 다릅니다.특히 뒷좌석, 화물칸의 사용이 현격 한 차이. 주차장이 넓은 이라면 A 클래스 구입 버리는 것이다라고.

역시 아우디 A1의 메인은 향후 추가되는 값싼 1L 터보 모델이며 4m 초이의 미소로 승부하는 차종이다. 그러한 의미에서의 비교 대상은 역시 BMW 미니의 5 문. 이래저래 라이벌 관계는 영원히일지도 모릅니다.

스펙

[A1 스포츠 백 35 TFSI 고급]
전장 × 전폭 × 전고 = 4040mm × 1740mm × 1435mm
휠베이스 = 2560mm
구동 방식 = FF
차량 중량 = 1220kg
엔진 = 1.5L 직렬 4 기통 DOHC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110kW (150ps) / 5000-6000 rpm
최대 토크 = 250Nm (25.5kg-m) / 1500-3500 rpm
변속기 = 7 단 DCT (S 트로닉)
JC08 모드 연비 = 17.3km / L
WLTC 모드 연비 = 15.6km / L
연료 = 프리미엄 가솔린
서스펜션 = 전 : 맥퍼슨 스트럿 식
        후 : 트레일 링 암식
타이어 크기 = 전후 : 215 / 45 R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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