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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벤츠는 2 월 11 일, 신형 ' GLA '(Mercedes-Benz GLA)의 수주를 유럽에서 시작했다. 독일 본국에서의 기본 가격은 3 만 7270 유로 (약 4500만 원)으로 발표되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GLA는 2013 년 9 월 독일에서 개최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3에서 발표되었다. 메르세데스 벤츠 ' A 클래스 '의 차대를 이용한 소형 SUV에 소형 4 도어 쿠페 ' CLA '에 이은 A 클래스의 파생 차종으로 등장했다. 이 GLA가 최초의 모델 체인지를 실시해, 2 세대가 되는 신형이 발표되고 있다.

◆ 기존 대비 전고는 104mm 플러스

신형 GLA는 앞뒤 오버행을 짧게 한 강력한 비율을 가진다. 보닛에는 파워 돔을 갖춘 최대 20 인치 크기의 휠이 발밑을 계약한다. 전면 공기 저항 계수는 0.28로 했다.

프런트 그릴은 다른 메르세데스 벤츠의 SUV에 공통되는 디자인이다. 전면 및 후면에는 언더 가드가 구비. 테일 램프는 2 분할 디자인에 반사경을 범퍼에 통합했다. 그러면 리어 게이트의 구멍을 넓혀 트렁크에 적재 성을 높였다.

신형의 차체 크기는 전장 4410mm, 전폭 1834mm, 전고 1611mm, 휠베이스 2729mm이다. 기존에 비해 신형은 14mm 짧고 30mm 와이드, 104mm 키가 크다. 휠베이스는 30mm 늘어나고 있다.

◆ 기존 대비 실내 공간이 확대

인테리어는 기존 대비 앞 좌석 머리 공간이 22mm 늘어났다. 뒷자리 발밑 공간도 116mm 퍼졌다. 앞 좌석, 뒷좌석 모두 어깨 주위와 팔꿈치 주위의 공간이 확대된다.

앞 좌석 시트 높이가 기존보다 높고 SUV 같은 포지션 했다.앞 좌석 시트 높이가 신형 'A 클래스'보다 140mm 높은 신형 'B 클래스'보다 50mm 높다. 또한 루후 전단의 형상을 고안함으로써 기존에 비해 차량 주위의 시인성을 향상했다.

신형에서는 3 분할 리어 시트를 채택한다. 등받이를 앞으로 쓰러뿐만 평면 공간을 생성할 수 있다.또한 전후 슬라이드 기능을 옵션 설정하고 다채로운 편곡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화물칸 용량은 435 리터로 선대보다 14 리터 늘었다.

◆ "하이 메르세데스 '에서 음성 어시스트 시작

계기판의 디스플레이 유닛은 3 종류가 준비된다. 2 개의 7 인치 (17.78cm) 디스플레이, 1 개의 7 인치 디스플레이와 10.25 인치 (26cm) 디스플레이, 2 개의 10.25 인치 디스플레이 다. 최근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에 공통되는 터빈 모양의 에어 덕트가 장착된다.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MBUX"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표준 장비. MBUX는 강력한 컴퓨터 선명한 화면과 그래픽, 사용자 정의 표시 풀 컬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 AR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학습 기능 소프트웨어 "하이 메르세데스 '로 시작하는 음성 지원 등이 특징이다.

신형 GLA는 세차 기능이 도입되었다. 1 회 조작으로 사이드 미러가 접혀 사이드 윈도와 선 루프가 닫힌다.레인 센서도 꺼지고 와이퍼는 작동하지 않는다. 공기 순환 모드로 전환, 360도 카메라가 설치된 경우, 차량 정면의 영상이 표시된다. 이러한 설정은 세차 후 차량 속도가 20 km / h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해제된다.

◆ 오프로드 주행을 지원하는 최신 4 MATIC

신형 GLA는 선택적으로 가변 토크 배분 기능을 갖춘 풀타임 4WD 시스템 "4 MATIC '가 선택할 수 있다.유압 기존과 달리 신형 클러치는 전동식 했다.전기 모터 클러치에 축 방향의 힘을 더해 플레이트를 개폐한다.

드라이버는 "동적 선택"스위치를 조작하여 4 MATIC의 특성을 바꿀 수 있다.보통 주행의 「에코 / 컴포트 모드 '는 전후 구동 토크 배분을 80 대 20으로 "스포츠 모드"는 70 대 30으로 변화한다. "오프로드 모드 '에서는 전륜 구동 클러치가 차축 사이의 차동 잠금 역할을 전후 구동 토크 배분은 균형 잡힌 50 대 50이다.

4 MATIC 모델은 "오프로드 엔지니어링 패키지"가 기본으로 장착된다. 이것은 내리막 운전 지원 기능, 미디어 디스플레이 오프로드 애니메이션, 멀티 빔 LED 헤드램프와 함께 한 오프로드 주행 등 기능 등을 설정한 것이 된다.

◆ 자전거를 발견하고 사이드 미러에 경고

신형은 최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ADAS)가 탑재되어있다. 최신 기능에는 출구 경고 기능, 횡단보도 부근에서 보행자가 감지된 경우 경고 등이 포함된다. 메르세데스 벤츠에 따르면 소형차 세그먼트에서 능동적 안전은 최고 수준에 있다고 한다.

신형은 후방에서 접근해 온다 자전거를 감지하고 사이드 미러의 경고 표시로 운전자에게 알릴 수 있다.또한 차량 정지 시 후방에서 접근해 온다 자전거를 발견에도 불구하고 운전자가 문을 열려고 하면 소리로 경고하는 기능도 채용되었다.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충돌을 피하기 위해 많은 상황에서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건다. 이 시스템은 정지 차량과 전방을 횡단하는 보행자와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면 60km / h를 상한으로 작동하고 충돌을 방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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