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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현대적인 차 쉐보레 카마로

dicker75 2020. 3. 3. 06:32

시승 한 것은 2.0L 직렬 4 기통 터보 탑재의 LT RS

편집부가 카마로 시승했습니다. 사탕 차와도된다고 시승 기회도 훨씬 줄어드는 편집부도 마찬가지로, 역대 모델도 포함 카마로는 처음이라는 직원이 다수파. 어딘지 모르게 긴장감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시승 한 것은 '카마로 LT RS "충격 에디션" "라는 제한 차량 529 만 2000 엔 (세금 포함). 2.0L 직렬 4 기통 직분 사 터보 엔진 (275ps / 400Nm)에 8 단 AT를 조합 한 현대적인 다운 사이징 터보 사양이지만, 옥탄가가 지정합니다. 6.2L V8 자연 흡기 엔진 (453ps / 617Nm)를 탑재 한 "SS (680 만 4000 엔) '가 엿 차 같아서 좋았다 (편집 U)라는 이야기도 있기 때문에, 기회가 있으면 시승하고 싶은 곳입니다.

형광펜을 연상시키는 레몬 옐로우로 그려진 길이 4785 × 전폭 1900 × 전고 1345mm, 휠베이스 2810mm의 당당한 거구는 고급 독일 술집이 늘어서 오이 쵸의 모 빌딩 주차장에서도 존재감을 내고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느긋하게 선을 그었다 같은 스타일은 공력 성능과 질감을 중시하는 국산차와 유럽 차와는 다른 종류의 박력을 느끼게합니다.

타고 곧 깨닫게은 앞 좌석의 구조. 큰 사이즈로 고밀도 쿠션이 엉덩이와 허리를 감싸듯 받쳐주고 있습니다. 무 덥지 어려운 송풍 팬의 채용과 도어 부분에 붙는 고저 2 단의 팔걸이도 포인트. 조수석 포함하여 안정감은 최고의 부류라고 생각 합니다만, 설마 사탕 차 시트가 화제가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풀 리클라이닝 있으면 만점지도 (※ 북미 자동차는 풀 리클라이닝 수없는 것이 많다).

한편, 뒷좌석은 신장 170cm 미만의 편집도 머리가 시중 듭니다. 쿠션이 좋은만큼 유감. 탑승시 앞 좌석 시트 벨트를 빠져 나가도록 웅크 리고 필요가있는 등 그다지 뒷자리를 사용하는 것을 상정하지 않도록도 느꼈습니다. 몸집이 작은 여성 부원은 안정감과 둘러싸인 느낌이 호평입니다.

주변 조명을 갖춘 실내는 구조가 맛이없는 것이라는 의견과 스포츠 쿠페를 만들고 익숙한 미국인의 감각을 느낀다는 의견이 갈라졌습니다. 담당 편집자는 디지털 및 아나 혼합 디자인의 미터를 포함하여 능숙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비의 설정은 없지만,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 포켓이없는과 센터 콘솔 주위의 소품을 놓을 공간이 적은 것은 개선되어야합니까?

거리에서도 의외로 타고 용이성

시가지는 245 / 40R20 큰 径偏 평 타이어와 축축한했다 서스펜션이 노면의 요철을 포착하지만 시트가 좋은 것인지 서스펜션이 좋은 것인지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몸의 딸깍하는 강성 감도 인상적. 올 시즌 타이어의 패턴에서 오는 것으로 보인다로드 노이즈가 다소 실내에 들어가야합니다.

2.0L 직분 사 터보 엔진과 8 단 다단 AT의 조합은 2 명 승차라면 충분 이상의 파워를 발휘. V8 사운드적인 물건을 기대하면 휴인과 겸손 신음 부드러운 엔진에 맥이 것 같습니다만, BOSE 사운드를들을 수 있고 반대로 좋은 (편집 K)라는 의견도. V8 같은 엔진 소리를 스피커에서 방출 모드가 있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그 정체의 느릿 느릿도 취급하기 쉬운 엔진 후드의 봉우리가 내려다 보이는 때문에 車幅 감각이 잡기 쉬운, 브렌 보제 브레이크가 저속에서 속도 컨트롤하기 쉬운 등 풍모에 어울리지 않는 평가가 나온 것도 의외였습니다. 그러나 차선 변경은 대각선 후방의 사각 지대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시대 재평가가 진행될 가능성도?

고속도로에서 직진 안정성의 높이를 느낍니다. 큰 径偏 ​​평 타이어를 신는 것에 비해서, 상습이나 고르지 못한 노면 등에 발을 잡는 것도없고 편안한 크루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롤하지 않은 채 후와 계속 달려 나가는 코너링 감각은 역시 짙은 사탕 차 감이있었습니다. 프론트 타이어의 접지 감이 약간 가벼운에서 코너에 뛰어 들어가는듯한 공격하는 방법을 귀찮게 할 수 없습니다 만, 이것은 이것대로 상쾌한 크루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는 이유로 시보레 카마로, 질감이나 시설에서는 유럽 차와 국산차에 이길 수 없지만, 취미 성이나 드라이브 느낌을 정리하는 방법은 과연 미국이라는 느낌. 의외 타고 용이성과 쾌적 성까지 갖추고 있다는 의미로도 신선했습니다. 선진 안전 및 ACC 등의 드라이버 어시스트가 충실하면 평가는 더 오를 것입니다.

이번에 가장 카마로에 반한 편집 K의 코멘트에 따르면, 예를 들어 드라이브 데이트 (사어?)과 시즌 스포츠 외출로 화제 비등의 국산 스포츠카 '토요타 수프라'보다 카마로가는 것이 행복도가 높은 관심 가하는 것. 이렇게 말해 보면, 탑승까지 자기 주장 강화하는데 타고 조연으로 맛을내는 같은 너그러운 곳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거리에서는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로부터도 주목했습니다.

풀 모델 체인지 한 '지프 랭글러'이 기존의 유럽 차나 국산차 부족 세련된 사람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스포츠계의 사탕 차에도 잠재력이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

[스펙]

[시보레 카마로 LT RS]
전장 × 전폭 × 전고 = 4785 × 1900 × 1345mm
휠베이스 = 2810mm
차량 중량 = 1560kg
구동 방식 = FR
엔진 = 2.0L 직렬 4 기통 DOHC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202kW (275ps) / 5500rpm
최대 토크 = 400Nm (40.8kg-m) / 3000-4000rpm
변속기 = 8 단 AT
사용 연료 = 프리미엄 가솔린
서스펜션 = 전 : 맥퍼슨 스트럿 식
        후 : 멀티 링크
타이어 크기 = 전후 : 245 / 40R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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